블록체인글로벌, ‘제54회 하이테크어워드’ 블록체인 분야 대상 수상

블록체인글로벌 하이테크어워드 블록체인분야 대상 수상 단체 사진

블록체인글로벌, ‘제54회 하이테크어워드’ 블록체인 분야 대상 수상

블록체인 개발 전문기업 블록체인글로벌이 ‘제54회 하이테크어워드‘에서 블록체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80여 명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한 이번 ‘하이테크어워드‘는 ICT산업의 11개 부문에서 의미 있는 활동과 업적을 쌓아가고 있는 중소∙중견기업의 관계자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그 노고를 치하한다는 취지로, 올해 25년째를 맞이했다.

블록체인글로벌은 자체 개발한 조각투자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대상을 수상한 해당 서비스는 기존 부동산 투자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블록체인 기반 조각투자 플랫폼으로, 소액으로도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다.

김호영 대표는 “프라이빗 블록체인 기술과 다양한 플랫폼 개발을 통한 기술 축적으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 왔다.“며, “앞으로 ’애그테크(AgTech, 농업기술) 분야에도 진출한다. 미래 인류가 필연적으로 직면할 수밖에 없는 식량 부족 문제를 블록체인 기술로 풀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증권형토큰(ST) 제도화에 맞춰 STO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디지털자산 커스터디 시스템 분야에도 진출해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www.global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230